2024-04-26 20:55 (금)
발렌타인데이, 하트모양의 굴은 어떠세요?
상태바
발렌타인데이, 하트모양의 굴은 어떠세요?
  • AFPBBNews=KNS뉴스통신
  • 승인 2017.02.1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트 모양의 굴 ©AFPBBNews

[크레디트 ⒸAFPBBNews=KNS뉴스통신] (포르트-루카트=AFP) 로맨스의 땅 프랑스에는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렛말고 다른 특별한 것이 있다.

바로 하트모양의 굴이다.

지중해 해변도시의 한 굴양식장에서 10년전부터 양식되어온 하트굴은 적은 양만 생산이 된다. 해당 지역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성 발렌타이 데이날 맛볼 수 있는 요리이다.

처음은 부인의 제안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어느 날 부인이 하트 모양의 굴을 주었다. 난 매우 감동을 받았다. 그 굴은 우연히 하트 모양으로 자라난 것이었다. 그래서 난 하트 모양으로 굴을 만들자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고 농장주인인 크리스포터 기나트는 AFP와의 인터뷰에서 이와 같이 전했다. 

 그 후 완벽한 하트모양을 위해 몇가지 기법을 실험한 후 완성할 수 있었다고 한다.

"만드는 법을 나는 비밀로 지킨다"며 그는 매해 과정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결국 그의 노력은 빛을 말했다. 고급 레스토랑들이 하트굴을 얻기 위해 그를 찾아오기 시작한 것. 이 중에는 2015년 영국 언론이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한 미슐랭 1스타인 스페인 기로나의 '칸 로카'도 포함되어 있다.

"만드는 데 3배나 더 손이 가지만 일반 굴과 같은 가격으로 판매한다. 돈 때문에 하는 것이 아니다. 이는아름다운 로맨스의 지속이다. 하트굴을 주문하는 사람은 내 부인이 나에게 이를 주었을 때 내가 느낀 것과 같은 감정을 느낄 것이라고 생각하고 싶다"고 그는 전했다. 

©AFPBBNews

AFPBBNews=KNS뉴스통신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