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최신경향 반영한 ‘해커스 스타 편입수학 미분학 1’ 출간
상태바
최신경향 반영한 ‘해커스 스타 편입수학 미분학 1’ 출간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2.1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해커스가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스타 편입수학 미분학 1’ 교재를 13일 출간한다고 밝혔다.

‘스타 편입수학 미분학 1’은 최근까지의 편입수학 출제 경향을 대학별, 유형별로 분석하고 반영했다. 모든 문제에 출제확률을 표기해 우선순위와 목표 대학의 빈출 문제 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 개념부터 실전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도 눈길을 끈다. 상세한 개념 설명으로 기본기를 탄탄히 잡은 후, 다양한 난이도의 출제 예상문제를 풀며 단기간 합격을 노릴 수 있다. 또한, 저자 홍창의 교수가 직접 강의하는 인강도 순차적으로 오픈해 수험생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교재에 수록된 ‘실전 모의고사 2회분’을 통해 최신 출제 유형과 취약점을 분석할 수 있으며, 출제율이 높은 공식을 하나로 모은 ‘필수 암기공식’은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해준다. ‘3주/4주 완성플랜’으로, 개인의 학습 속도에 맞는 적절한 학습플랜도 선택할 수 있다.
 
‘스타 편입수학 미분학 1’의 2017년 개정판 출간을 기념해 14일(화)까지 기대평을 작성하는 전원에게는 ‘편입수학 모바일 공식집 문제/해설(PDF)’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후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커스 편입학원은 오는 17일(금) 오후 2시 입문자를 위한 합격전략 편입설명회를 강남역/종각캠퍼스에서 동시 개최할 예정이다.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해당 설명회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관심으로 모으고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주요 상위권 대학 핵심N제(PDF) ▲성균관대 적중 예상문제(PDF) ▲편입인강 3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2018 해커스 편입 합격 전략서(비매품) ▲2018 대비 TOP5 기출문제집(비매품) ▲학점은행제 과목당 5만 원에 수강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해커스 편입 보카 포켓북(비매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현장즉석 추첨이벤트 당첨자는 ▲보온 텀블러(강남역/종각캠퍼스 각 3명) ▲3월 영어종합반 수강료 30% 지원(강남역/종각캠퍼스 각 2명)을, 설명회 당일 등록자는 ▲영어종합반 수강료 50% 지원(영어종합반 19만 원 지원, 영어/수학 종합반 동시 등록 시 4만 원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 편입은 6년 지속 편입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최종합격률은 95%에 달해 그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6년 지속 편입학원 1위]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6년 지속 편입학원 부문 1위, 10'12'13'14'15'16'/ [최종합격률 95%] 2015년 12월 해커스 특별반 수강생 기준>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