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사랑애 감성더하기 프로젝트로 감성육아를 지원하는 산후조리원의 요람! 일산 ‘사랑애산후조리원’
상태바
사랑애 감성더하기 프로젝트로 감성육아를 지원하는 산후조리원의 요람! 일산 ‘사랑애산후조리원’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7.02.10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후조리원이 수요에 비해 공급이 많다 보니 시설이나 프로그램에 차별화를 둔 조리원들이 많다. 하지만 산후조리원을 선택함에 있어서 중요하게 고려되어야 할 부분은 화려한 시설보다는 가성비적인 면이다. 산모와 신생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는지, 신생아 관리가 어떻게 되고 있는지,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시설이 유지되고 있는지, 합리적인 가격인지 등의 부분을 중점적으로 고려를 해야 한다.

일산 사랑애산후조리원은 최신 시설의 고급스러운 호텔식 시설은 아니지만 간호사가 직접 운영하는 모유수유 및 육아전문 조리원이다. 또한 아기와 엄마, 아빠의 소중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감성 산후조리원으로 퇴소 후에도 다양한 창구를 통해 육아상담을 진행하는 감성육아 프로젝트로 혼자 감당하기 힘든 육아전쟁에 도움을 주고 있다.

모유수유 전문간호사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하여 스토리텔링 모유수유가 이루어지고 있어 고양시의 일산, 화정뿐만 아니라 파주, 김포에 이르기까지 산후조리원 입소 문의가 많다. 김포산후조리원과 파주산후조리원을 둘러보다가 후기 많은 업체로 추천 받아 상담하러 많이 방문한다고 한다.

예정일 기준으로 빨리 예약할수록 할인 폭이 커지고, 현장 계약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친구소개로 예약시 소개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양한 산전마사지와 산후마사지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산모특별관리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일산 사랑애산후조리원 김민경 원장은 “간호사출신으로 산후조리원을 운영하다보니 좀더 현실적인 부분에 중점을 두어, 단순히 수익의 문제가 아니라 산후조리의 문화를 바꾸어보자는 취지로 산모들에게 다가가려고 한다”고 전했다.

김현주 기자 hanna606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