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제철맞은 여수 새조개 샤브샤브 탐방 여수맛집 사계절횟집
상태바
제철맞은 여수 새조개 샤브샤브 탐방 여수맛집 사계절횟집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7.02.1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철맞은 여수 쫄깃한 감칠맛의 새조개 샤브샤브 탐방 여수맛집 사계절횟집

전라남도 여수시는 아름다운 한려수도 국립공원의 절경과 여수 엑스포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정평이 나있는 관광도시이다. 이렇게 아름다운 여수를 방문한다면 반드시 가봐야 하는 여수가볼만한곳은 돌산회타운이다. 펄떡거리는 싱싱한 회와 제철을 맞은 새조개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사계절횟집'이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며 그 인기를 자랑한다. 신선한 자연산 회는 물론 건강에 좋은 여수 새조개 샤브샤브로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새조개는 지금이 제철인 조개로 쫄깃한 감칠맛이 좋아 사랑받는 겨울철 별미이다. 이 쫄깃하고 달큼한 새조개를 한번 맛본 이들은 절대 잊을 수 없을 정도로 맛이 좋기로도 유명하다. 향과 맛은 물론 지방함량과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기이다.

'사계절횟집'에서는 여수 새조개 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기본찬(스끼다시)들과 라면사리가 포함되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여수의 자랑인 돌산 갓김치와 싱싱한 자연산 회 등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사계절횟집'은 여수시 어항로 35, 봉산 우체국 옆에 위치해 있다.

겨울이 깊어지면서 아름다운 동백꽃과 남해바다의 경치를 즐기기 위해 여수 여행을 하는 관광객들이 많다. 돌산대교, 금오산 케이블카, 항일암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난 후 '사계절회집'에 들러 맛있는 새조개를 맛보는 것은 어떨까.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