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필어공, 필리핀 어학연수 비용 게릴라 프로모션
상태바
필어공, 필리핀 어학연수 비용 게릴라 프로모션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2.0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어공이 2월 17일까지 최대 학비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성인과정의 경우 학비기준 최대 50%, 가족연수 비용의 경우 학비 및 기숙사 최대 15%, 영어캠프의 경우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성인의 경우는 기간별 60~30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각 어학원별 2~3명에 제한을 두고 있다.

한편, 필리핀어학연수는 이제 대학생만을 위한 프로그램이 아니다. 최근 들어 20대 학생들보다는 되려 30대, 40대 필리핀어학연수를 생각하는 학생들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30~40대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는 다른 나라에 비해 비자가 용이하며 접근성도 강점이다. 1:1 수업 위주로 프로그램이 가능하다.

또한 대학생, 직장인 뿐만 아니라 가족단위의 필리핀가족연수, 초등학생·중학생들만을 위한 필리핀영어캠프도 수요가 계속적으로 늘고 있다. 때문에 다양한 부분에서의 프로그램 제공과 정보가 중요하지만 이런 다양한 소비 계층에도 불구하고 필리핀어학연수에 대한 정보는 매우 제한적인 실정이다.

이에 필어공은 지난 13년간 4만명 이상 회원들이 함께 하는 커뮤니티 공간을 통해 18만개 이상의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 연수를 다녀온 각 필리핀 어학원별 경험담과 현지 지역별 정보 등을 게재해, 필리핀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이 실제 가보지 않고도 간접적인 체험과 현지 사정을 파악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매월 필리핀어학연수비용에 대한 최저가 프로모션을 제공함으로써 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비용적인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최저가 프로모션은 유학박람회나 오프라인 박람회보다는 더 저렴하면서도 수준 높은 필리핀어학원을 등록할 수 있다.

필어공 4만 회원이 추천하는 필리핀어학원으로 세부지역은 CPI어학원, CPILS어학원, CG어학원, SMEAG어학원, BOC어학원, CIA어학원, 웰츠어학원, 필인터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CIJ어학원, EV어학원 등이 있다.

바기오지역은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JIC어학원, 토크어학원, 웨일즈어학원, 이에듀어학원이, 기타지역은 CNN어학원, EG어학원, AELC어학원, CIP어학원, AELC어학원, 이룸어학원이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