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7 (토)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다면 창원 맛집 '송림정'
상태바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다면 창원 맛집 '송림정'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7.02.0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서웠던 겨울의 추위도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앙상했던 가지에는 어느 덧, 빼꼼히 씨눈이 모습을 드러내며 봄이 오고있음을 알리고 있다.

계절의 시작 봄. 매년 봄이면 몰려드는 관광객들로 붐비는 곳이 있다. 벚꽃축제가 열리는 창원시 진해구 여좌천로망스다리가 바로 그 곳.

창원가볼만한곳으로 가장 먼저, 또 많이 언급되는 곳이기도 한 창원 여좌천로망스다리는 창원 대표 관광지이다.

그렇다면 창원 베스트 맛집은 어디일까? 남아있는 꽃샘추위와 환절기를 거뜬히 이기려면 건강한체력은 필수다. '송림정'은 체력보충, 원기회복을 위해 몸보신하려는 사람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찾는 흑염소구이전문전이다. 보통 흑염소구이라고 하면 거리감을 느끼기 마련인데 '송림정'은 확실한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없이 찾는 곳이다.

기본반찬부터 메인재료인 흑염소까지 모든 식재료를 100%국내산으로 고집하고 있어 손님들에게 신뢰까지 얻고 있다. 특히 뽕잎나물, 구기자나물 등 제철마다 상 위에 올라오는 나물들이 다 다른데 이것은 산청 농장에서 직접 공수해올만큼 반찬부터 준비하는 자세가 남다르다.

대표적인 메뉴 흑염소숯불구이부터 흑염소전골, 흑염소생구이, 흑염소수육 등을 맛 볼 수가 있고 내장수육 같은 경우, 흑염소마니아들의 두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비교적 가게도 넓은데다가 몸에도 좋고 맛도 좋기에 창원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흑염소는 원기회복, 혈액순환, 부인병예방, 피부미용, 노화방지 등등 우리 몸에 좋은 대표 보양식이다.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봄을 맞이하는 것은 어떨까.

김현주 기자 hanna606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