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경록, 공인중개사ㆍ주택관리사 신청시 임대관리사에 법원경매까지 제공 이벤트
상태바
경록, 공인중개사ㆍ주택관리사 신청시 임대관리사에 법원경매까지 제공 이벤트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2.0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문교육업체 경록은 2017년 공인중개사 또는 주택관리사 수강신청 수험생들에게 임대관리사와 법원경매를 수강할수 있는 1년 수강권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50만원 상당하는 사은행사로, 공인중개사 합격후에도 더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수 있도록 부동산실무에 관련 강의를 제공하는 것이다.

경록은 100%합격프로젝트 시스템으로 많은 수험생들을 합격시켜온 60년된 전통의 부동산전문교육기관이다.

경록의 100%합격프로젝트는 수험생들의 100% 합격을 위하여 주어진 시스템 안에서 함께 공부했을 때 누구나 합격할 수 있도록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특히 온라인강의(인강)은 한 강의당 10여분내외의 짧은 시간안에 전문화되고 핵심이 압축되어있는 프로젝트강의이기 때문에 집중도가 높고, 언제, 어디서나 라디오를 듣듯, TV뉴스를 보듯 스마트폰 등으로 무제한 반복수강해 특별한 암기 없이 합격할 수 있는 합격에 최적화되어 있는 학습프로그램이다. 일반 오프라인 학원강의를 녹화해 서비스하는 타업체 녹화 강의와는 그 시작부터가 다르다.

또 경록의 교재는 한국 중진출제위원급 교수진들이 직접 집필한다. 부동산학의 개척과 함께 국내에서 오래전부터 부동산전문교육을 해왔으며,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등의 부동산전문가 시험제도 도입활동을 해왔다. 경록은 국내 영향력있는 100여명의 출제위원급 교수, 전문가그룹으로 구성됐다.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를 합격한 수험생들의 합격후 실무를 할 때 필요한 임대관리사와 법원경매를 할수 있도록 사은행사가 무상으로 추가되어 공인중개사 와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과 이미 합격한 합격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시험내용 쉽게 풀어주는 기본이론강좌, 시험내용을 쏙 뽑아주는 족집게핵심강좌, 과목별 문제풀이강좌, 적중실전모의문제특강, 과목별 오리엔테이션, 용어해설강좌 일체의 강좌로 구성되고 수강료 80%파격할인, 기본서 6권(18만 7000원) 과목별문제집 6권(12만 3000원)을 함께 제공한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