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1 (일)
남해군, 10개 읍면‘군민과의 대화’ 일정 돌입
상태바
남해군, 10개 읍면‘군민과의 대화’ 일정 돌입
  • 정호일 기자
  • 승인 2017.02.0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영일 남해군수, 일정 첫날인 6일 설천․고현면 찾아
사진제공=남해군

[KNS뉴스통신=정호일 기자] 남해군이 소통하는 군민 중심의 행정 구현을 위해 10개 읍․면을 순회하는 ‘읍면 방문인사 및 군민과의 대화’ 일정에 본격 돌입했다.

남해군은 일정 첫날인 6일 설천면 복지회관과 고현면사무소 회의실 등 2개 면을 잇따라 방문, 박영일 군수와 군의원, 각 읍․면 기관단체장 등 주민대표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읍면 방문인사 및 군민과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군민과의 대화는 모범 군민에 대한 표창 시상과 함께 주민건의사항 처리 결과 보고와 새해 주요 군정 소개 등이 진행됐다.

이어 박영일 군수 주재로 지역민들의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영일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농산물 가격 하락 등 어렵고 힘든 여건 속에서도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묵묵히 본연의 자리에서 생업에 매진해 온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해는 군민 모두의 마음과 뜻을 모아 지역사회 의 화합과 보물섬 남해 발전을 이룩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이번 군민과의 대화 시간을 통해 다양한 군정발전을 위한 제안과 각종 건의사항 등을 수렴, 군민 행복 실현과 지역 발전을 위한 중지를 모을 예정이다.

이번 ‘읍면 방문인사 및 군민과의 대화’는 첫날 설천면과 고현면을 시작으로 7일 남해읍과 서면, 8일 남면과 이동면, 9일 미조면과 상주면을 거쳐 10일 창선면과 삼동면을 끝으로 5일간의 일정을 마무리 짓게 된다.

 

정호일 기자 hoie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