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55 (금)
인도요리의 요람! 대학로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도 반할 이색 데이트코스 '머노까머나'
상태바
인도요리의 요람! 대학로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도 반할 이색 데이트코스 '머노까머나'
  • 조해진 기자
  • 승인 2017.01.2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이나 뮤지컬을 보기 위해 대학로를 찾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문화예술 관련 기관 그리고 공연장들이 밀집해있는 대학로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다. 때문에 대학로 주변에는 큰 맛집들이 항상 번잡하다.

많은 혜화동맛집 중 단연 눈에 띄는 곳은 바로 '머노까머나'다. '머노까머나'는 평소 접하기 힘든 인도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도 느낌 물씬 나는 종로 맛집 '머노까머나'의 인테리어는 손님들에게 인도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게 한다. 때문에 대학로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많다.

인도인 주방장이 직접 선사하는 요리 역시 '머노까머나'의 큰 인기 매력이다. 인도식 만두라고 불리는 '사모사'부터 그린샐러드, 탄두리치킨, 커리와 난까지 향신료 향이 물씬 느껴지는 이색 요리들이 많다. 새콤달콤 그리고 매콤한 향신료가 잘 배어들어간 '머노까머나'의 메뉴들은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때문에 대학로 맛집 인도요리를 맛 본 사람들은 그 매력에 푹 빠지게 된다.

특히 '탄두리치킨'은 '머노까머나'의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다. 탄두리라는 화덕에서 구워져나온 탄두리치킨은 기름기가 쏙 빠져 담백한 맛을 낸다. 때문에 먹고 나서 속도 편하다고. 또한 매콤한 향신료의 향은 매운 것을 좋아하는 한국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대학로 에 가볼만 한 곳으로 '머노까머나'를 추천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대학로 가볼 만 한 곳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이 '머노까머나'에 들려보는 것은 어떨까. 특별한 인도 요리들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줄 것이다. 대학로 맛집추천하고 싶은 '머노까머나'는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36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예약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조해진 기자 sportjhj@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