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양평 두물머리 데이트를 즐기며 찾는 매콤하고 ‘따뜻한 맛집’
상태바
양평 두물머리 데이트를 즐기며 찾는 매콤하고 ‘따뜻한 맛집’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1.2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낙지는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타우린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식재료이다. 그런 낙지요리를 사계절 상관없이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나 데이트코스로 많이 찾는 두물머리와 양수리 쪽에 위치한 김명자낙지마당은 철판낙지볶음과 낙지연포탕과 같은 낙지요리를 맛있게 하기로 소문난 양평 대표 맛집이다.

질좋은 국내산 낙지만을 사용하여 굉장히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철판에 볶아지는 낙지볶음의 매콤한 소스는 직접 개발한 비법 소스로 매콤하면서도 깊은 맛이 일품이다. 

매운맛을 내기위해 단순히 캡사이신을 사용해 만든 매운맛과는 차별화를 둔 천연 고춧가루의 건강한 매운맛으로 맵지만, 자꾸만 손이 가게 하는 맛있는 매운맛이 겨울철 입맛을 돋아주는 별미이다.

김명자낙지마당은 근방으로 동호회 활동이나 드라이브를 오는 사람들의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서 찾는 사람들도 먹어보고 굉장히 만족하고 재방문 한다. 

김명자낙지마당은 내부가 넓어 가족외식이나 단체회식을 하기에 좋은 내부공간을 구비하고 있으며 김명자낙지마당 대표가 손수 음식을 하나하나 만들어 낙지요리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다. 

어떠한 메뉴를 맛보든 싱싱한 낙지만을 공수하여 깊은 손맛으로 완성한 다음 손님 상위에 올리기 때문에 음식을 준비하는 김명자낙지마당 대표의 정성이 느껴지는 맛이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