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인터뷰] 광주 강윤일 원장, ‘풀페이스 필러 큐오필’ 지방이식 대안으로 떠올라
상태바
[인터뷰] 광주 강윤일 원장, ‘풀페이스 필러 큐오필’ 지방이식 대안으로 떠올라
  • 진영진 기자
  • 승인 2017.01.2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진영진 기자] 평균 수명 100세 시대가 도래했다. 많은 사람들은 이제 얼마나 오래 살까에 대해 고민하기보다는 어떻게 하면 젊고, 건강하게 살까에 대해 더 고민하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노화’를 극복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들이 대중에게 소개되고 있다. 노화는 나이가 들면 얼굴지방이 빠지고 주름이 잡히는 게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대부분의 사람은 어떻게 하면 노화를 늦추거나, 과거 젊은 시절의 얼굴을 유지 및 되찾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듣기 위해 광주 K성형외과 강윤일 원장을 만나 얘기 나눠봤다. [편집자 주]

Q. 동안 얼굴을 위한 여러 방법 중 K성형외과에서 추천하는 시술방법은 무엇인가?

A. 대표적인 얼굴 노화 극복방법으로 자가 지방이식, 필러 성형이 있다. 자신의 허벅지나 엉덩이 등 지방이 많은 부분에서 일부 지방을 채취하여 원심분리기를 이용해 순수지방은 뽑아내 필요부위에 주입하는 시술이 지방이식이다. 자신의 지방을 신체 다른 부위로 옮기는 개념이기 때문에 시술에 대한 환자들의 거부감은 낮은 편이나 회복기간이 길다는 단점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의 경우 휴가를 따로 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Q. 지방이식의 방법이 아닌 다른 동안얼굴을 만들 방법이 있는지?

A. 많이 알고 있는 필러 시술의 경우 반대로 회복기간이 별도로 필요 없이 체내성분으로 만든 히알루론산을 주사기로 직접 얼굴 피부에 주입해 볼륨을 넣는 게 필러 시술의 보편적인 방법이다. 하지만 지속기간이 짧기 때문에 한 번의 시술로 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Q. 필러 시술의 지속효과가 짧다면 그에 대한 방안은 현재 없는 건가?

A. 최근 지방이식과 필러 시술의 장점만을 접목한 풀페이스 필러 ‘큐오필’이 하나의 대안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큐오필 시술은 환자의 혈액에서 추출한 ‘PRP(Platelet-Rich-Plasma, 혈소판 풍부 혈장)’를 복합시술에 최적화된 히알루론산 필러 ‘티슈필’과 혼합해 사용한다. 또한 환자 본인의 혈액을 원심 분리로 추출한 뒤 혈액 성장인자를 필러와 혼합해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주사하기 때문에 그 효과가 기존 필러보다 오랫동안 유지되고 체내 이물감이나 거부 반응 없이 안전하다. 특히 큐오필 시술은 노화속도를 늦추길 원하거나, 이마, 볼, 팔자, 턱 등 얼굴의 볼륨과 탄력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에 ‘필러잘하는곳’, ‘지방이식잘하는곳’ 검색만 하고 시술을 쉽게 결심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시술로 자리 잡고 있다.

광주 K성형외과 강윤일 원장은 “바쁜 현대인들이 짧은 시간에 최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노화방지 시술이 바로 큐오필 시술”이라며 “이 시술은, 이마, 볼, 턱, 팔자주름 등 얼굴 전체의 꺼진 부위를 한 번에 개선해주고, 균형 잡힌 볼륨을 얻을 수 있어 얼굴 노화의 전반적인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보톡스, 물광주사, 리프팅 분야에 오랜 숙련경험과 노하우로 인정받는 K성형외과는 광주 수완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2015년부터는 중국 후난성 창사 중국지사를 개원해 중국과의 의료교류를 활발히 하고 있다.

 

진영진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