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2 22:14 (화)
마이요가멤버십, 회원 대상 설 명절 선물로 ‘요가사전’ 지급
상태바
마이요가멤버십, 회원 대상 설 명절 선물로 ‘요가사전’ 지급
  • 임학근 기자
  • 승인 2017.01.2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 강사 필수 도서, 1년 이상 멤버십 유지 골드 회원 대상 지급

[KNS뉴스통신=임학근 기자] 요가 및 필라테스 강사의 실력 향상과 요가 시장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마이요가멤버십’에서 1년 이상 멤버십을 유지한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번 설 명절 선물로 요가 강사의 필수 도서인‘요가사전’을 지급한다.

‘요가사전’은 게오르그 포이에르슈타인의‘The Encyclopedia of Yoga and Tantra(Shambhala, 2011)’의 번역서로 동국대학교 불교대학원 융합요가학과 교수로 재직 중인 김재민 교수가 8년의 기간을 들여 만든 요가와 탄드라에 대한 백과사전이다. 저자인 게오르그 포이에르슈타인은 인도사상, 특히 요가분야의 연구자와 관심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전 세계에 나와 있는 요가 관련 사전 중 가장 많은 표제어(2천 5백 개)를 담고 있으며 풍부한 삽화와 요가 자세에 대한 설명, 요가와 탄트라와 관련된 개념과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지식들이 들어 있다.

마이요가멤버십은 매월 1만원의 정기 회비를 통해 전국에서 개최되는 요가와 필라테스 강사에게 필요한 다양한 강좌를 들을 수 있으며, 요가와 관련 용품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

한편, 마이요가멤버십에서는 실력만큼 대우 받는 요가 강사의 권익과 요가와 필라테스의 가치 확산 그리고 부당한 대우에 대한 신문고 역할을 하기 위해 'Yoga & Pilates' 매거진을 근간으로 한 온란인 '마이요가뉴스'를 새롭게 창간했다.

임학근 기자 yhkmadang@daum.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