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효과 빠른 다이어트 방법은?
상태바
2017년, 효과 빠른 다이어트 방법은?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1.2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도 늘어났다. 특히 여자들에게 다이어트란 인생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평생의 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외모 지상주의 소위 ‘루키즘’을 무시할 수 없는 요즘,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려는 여성들이 많지만 이 방법만으로는 빠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원하는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이뤄내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방법이 전부 동원돼야 한다. 적당한 운동과 식단 조절, 다이어트 보조제 이용이 방법 중 하나이다. 하지만, 사람마다 체질이 전부 다르고 성향도 다르기에 운동만으로 살을 뺀다거나 단식만으로 살을 빼는 고전적인 방법은 지양해야 한다.

그린핏 다이어트 관계자는 “다이어트 제품 이용 시 성분에 대한 충분한 인지가 된 상태에서 제품을 이용해야 한다”며 “이미 많이 알려져 있지만 한번 검증된 사실과 비교해 다이어트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이뤄내는 방법”이라고 밝혔다.

그린핏 다이어트는 기본 원료인 가르시니아에 그린핏 다이어트만의 느낌을 더한 커피 생두 보조제다. 커피 생두에는 체중 조절과 항산화 작용에 유용한 클로로겐산이 포함돼 있는데, 로스팅 과정에서 대부분 손실되는 이 성분이 체지방 감량을 이뤄내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린핏 다이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더 가꾸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