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39 (일)
[인터뷰] 비수술적 코성형 ‘K스타코’ 코필러 진보된 시술로 인기 ‘광주 강윤일 원장’
상태바
[인터뷰] 비수술적 코성형 ‘K스타코’ 코필러 진보된 시술로 인기 ‘광주 강윤일 원장’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1.20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코 성형 수술을 선호하는 이들의 급증으로 코 필러를 비롯해 하이코, 미스코, 스타코 등 코필러 시술방법 또한 다양해졌다. 성형외과 의사들은 코 수술 방법이 다양하고 세분화한 만큼 코 성형 수술 선택 시 자신의 코 모양에 적합한 방법 선택을 위해 각 코 수술 방법에 대해 숙지하고 유의사항을 충분히 알아둔 뒤 선택해야 한다고 전한다. 자칫 자신의 얼굴과 코 모양을 고려하지 않은 채 코 성형을 선택해 마음에 들지 않아 코 재수술을 하는 사례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코 성형시 중요하게 생각해야하는 부분에 대해 광주 K성형외과 강윤일 원장을 만나 이야기해봤다. 

Q. 성형을 결심했다면 제일 먼저 어떤 부분을 자세히 알아봐야 하는지 궁금한데.

A. 성형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제일먼저 찾아보는 것이 바로 후기다. 특히 코 수술을 고민할 때 주변 사람들을 통해 정보를 얻지만 성형에 대해 묻는 것이 꺼려지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코 성형잘하는곳’, ‘코 수술잘하는곳’, ‘코 필러가격’등 검색을 통해 알아보고 찾는 경우가 많다. 수술법 선택을 앞두고 필요한 정보를 얻으려면 성형외과를 찾아 상담 후 자신에게 맞는 코 수술 방법 선택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

Q. 원하는 코를 만들기 위해 보형물을 이용한 성형만이 방법인지? 다른 방법이 있다면 어떤 방법이 있는지.

A. 최근에는 코 수술은 부담스럽고 자연스럽고 예쁜코를 원하시는 분들이 비수술적인 방법인 코필러 K스타코가 인기가 높다. 코끝, 콧등, 콧볼, 콧대를 균형 있게 교정해주는 방법으로 기존 하이코, 미스코에서 진보된 코필러로 유명한 K스타코는 본인이 원래 가진 코의 형태에 따라 스타코와 하이코, 코필러, 보톡스가 복합적으로 적용된다. K스타코는 의사의 섬세한 판단과 시술, 몰딩실력을 필요로 하는 과정으로 약 15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어 바쁜 직장인,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등 선호하는 쁘띠성형이다. 시술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짧은 시술을 통해 마치 코 성형을 한 것 같은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광주 K성형외과는 국내뿐 아니라 2015년 말부터 중국 후난 성 창사 중국지사를 개원해 중국과의 의료 교류를 활발히 하고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