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백종원의 3대 천왕만큼 핫하게 떠오르는 강자! 사당 맛집 '백제231'
상태바
백종원의 3대 천왕만큼 핫하게 떠오르는 강자! 사당 맛집 '백제231'
  • 박철우 기자
  • 승인 2017.01.1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동작구 사당 부근은 보라매공원, 삼일공원 등 휴식장소가 있고 주거지역, 상업지역이 밀집되어 있어 음식점들이 줄지어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다양한 맛집 중 언제 찾아가도 정겨운 분위기의 사당 맛집 '백제231'이 요즘 장안의 화제다. 부드러운 육질의 고기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사당 회식장소, 사당 모임장소 등으로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곳은 특히 고된 업무를 끝내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차별화된 맛있는 음식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당동 맛집 '백제231'은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모두 제공하는 사당 고기집으로 30년 동안 가게를 유지한 노하우와 손맛으로 까다로운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서울 동작구 남성역 맛집인 이곳의 메인 메뉴는 한우등심, 소 양념구이, 차돌구이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인데 이 외에도 돼지왕갈비, 등심 등 다양한 부위를 단품으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물냉면, 육회냉면, 우렁된장찌개, 차돌된장찌개 등 식사 메뉴도 푸짐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사당동 고기집 '백제231'의 장점이다.

식사와 연회를 동시에 할 수 있고 이수역과 가까워 인근 직장인 동료들도 자주 찾는 사당 맛집 '백제231'은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에 위치해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서 가능하다.

 

박철우 기자 h21ye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