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가격과 품질로 고객 만족까지 잡다 …헤어작in수내 조성남 대표&주이 원장
상태바
[인터뷰] 가격과 품질로 고객 만족까지 잡다 …헤어작in수내 조성남 대표&주이 원장
  • 김현수 기자
  • 승인 2017.01.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현수 기자]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객들은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준 높은 관리를 받기 원한다. 수많은 헤어샵이 있지만 나에게 맞는 헤어샵을 찾기란 쉽지 않다. 고객 입장에서는 가격적인 부담감 없이 원하는 스타일을 얻고자 하지만, 시술의 품질력에 대한 걱정이 앞서는 것도 사실이다. 분당 수내역에 위치한 헤어작인수내는 합리적 가격과 수준 높은 시술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조성남 대표와 김주이 원장과 함께 헤어작인수내의 매력을 들어보았다.

헤어작 in 수내 주이 원장

▲ 헤어작만의 특별한 크리닉 시스템에 대한 소개를 한다면.

헤어작인수내가 오픈한 지 4년 정도 되었습니다. 우리 헤어작의 가장 대표 시술이라고 한다면 디지털 열펌과 크리닉 시스템을 들 수 있죠. 최근에는 복구 열펌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과거와는 달리 자연스런 머릿결,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좋은 제품을 사용해 고객의 헤어 손상을 최소화 시키는 것이 시술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크리닉 시스템의 경우 헤어보톡스 시술이 인기입니다. 모발에 사용하는 단백질제로써 손상을 복구하고 헤어에 영양을 주는 시술입니다. 헤어작인수내에서는 무코타 트리닉과 밀본 크리닉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장에 대한 추가 요금 없이 3, 4만원이면 크리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년 전 이벤트기간에 고객들에게 선보였던 크리닉 가격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고객 서비스 차원으로 지금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3단계 크리닉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헤어 관리에 꼭 필요한 부분이 크리닉이기 때문에 고객의 헤어를 전담관리해 드린다는 생각으로 지금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헤어작 in 수내 실내 전경

▲ 고객관리에 있어서 헤어작 in 수내만의 마인드가 있다면.

일반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헤어샵에 대해서는 선입견을 가지고 계세요. 좋지 않은 약품을 사용한다거나, 서비스가 좋지 않을 거라는 생각들을 하십니다. 하지만 저희 헤어작인수내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퀼리티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 드리는 것이야말로 최고의 서비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최근 경기가 어려워져서 힘들어하는 샵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저희 헤어작인수내에서는 크게 경기를 느끼지 못할 정도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샵과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내는 것이야말로 합리적인 사고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염색에 있어서도 검증 된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뷰티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고 계시는 밀본, 시세이도 제품을 사용하면서도 기장 추가 금액 없이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머리가 길면 손상이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 부분에 대해 저희가 케어를 해드리는 것이 기본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런 기본적인 원칙들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 어떠한 이미지의 헤어샵으로 거듭나길 원하는가.

기본적으로 가격이 합리적이고, 시술에 대한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고객들이 편하게 방문하신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희 역시 고객들이 마음 편히 시술을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배려해 드리고 있죠. 이런 부분이 가장 큰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또 시술 후에 집에서도 자연스러운 컬, 손질이 편한 헤어가 유지될 수 있도록 시술에 신경을 쓰는 것이 고객이 다시 샵을 방문하도록 만드는 저희의 강점이죠. 머리를 한 그 날만 예쁜 것이 아니라 고객이 직접 손질해도 예쁜 컬을 만드는 것이 저희 샵의 자랑입니다.

헤어작 in 수내 실내 전경

헤어작인수내는 현재 서울에도 분점이 운영되고 있는 뷰티 브랜드이다. 헤어작인수내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헤어작인수내가 더욱 신뢰받은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김현수 기자 rlfahs1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