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31 (금)
‘스마트강국’ 갤럭시노트5, 아이폰7 플러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스마트강국’ 갤럭시노트5, 아이폰7 플러스 이벤트 진행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1.17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네이버 공동구매 스마트강국 카페는 설명절을 앞두고 갤럭시노트5, 아이폰7 플러스등 선호모델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소비자들의 가장 관심사는 갤럭시노트5 가격인하 시기이며 이번 달은 출시된 지 벌써 17개월이 지남으로써 단통법의 공시지원금 상향에서 벗어난 모델이다. 삼성전자의 지난해 노트7 발화 사건으로 인해 노트시리즈를 선호하는 소비자들로서는 구매할 수 있는 모델은 갤럭시노트5이기 때문에 더욱더 뜨거운 관심사이다.

매년 1월은 통신사의 예산이 집중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갤럭시노트5 공시지원금 인상이 예상된다. 현재 알려진 바로는 재고가 많지 않기 때문에 가격 인하 시 빠른 구매를 하는 게 유리할 것으로 스마트강국 측은 전했다.

이에 갤럭시노트5 가격인하 예약알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알림 신청 시 가장 신속한 가격인하 소식을 알 수 있으며 32G.64G모두 선택해서 신청을 할 수가 있으며 예약 알림은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통해서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이밖에도 스마트강국 카페는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아이폰7플러스, LG V20, 갤럭시S7 구매 시 추가지원금이 가능하며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한다. 특히 아이폰7 플러스 중 가장 인기가 있는 색상인 제트블랙도 가능하다고 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강국 네이버 카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