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인터뷰]‘인천 청라지구 뷰티킹’ 천연제품과 ‘크리닉 키핑 시스템’ 주목
상태바
[인터뷰]‘인천 청라지구 뷰티킹’ 천연제품과 ‘크리닉 키핑 시스템’ 주목
  • 홍지운 기자
  • 승인 2017.01.1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홍지운 기자] 잦은 염색과 파마로 인해 모발의 손상과 두피 자극으로 클리닉을 받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값비싼 시술가격의 부담을 덜어주고 천연제품으로 모발과 두피관리를 하고 있는 인천 청라지구에 새롭게 오픈한 뷰티킹은 젊은 부부가 함께 운영하고 있다. 실제 매장 안 분위기는 매우 따뜻한 분위기이며, 원장과 직원들 간에 웃음소리로 넓은 공간에 쉴 틈 없이 메워 갔다. 이처럼 밝은 에너지를 가지는 비결도 알아볼 겸 청라 미용실 ‘뷰티킹헤어’ 박기남 원장과 이야기 나눠봤다. [편집자 주]

Q. 모발케어 두피 케어를 위한 ‘뷰티킹헤어’만의 특별한 시스템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A. 크리닉 키핑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뷰티킹에서 사용하는 밀본 프라미아크림이나 온라인에서 직접 결제를 하고 원하는 제품을 매장 내 키핑을 하여 전부 소진 시까지 여러 번 사용을 할 수 있는 절약 시스템이다. 뷰티킹은 타사와 다르게 값비싼 한 번의 시술이 아닌 4단계로 나누어 최대 10회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거품을 뺏다. 더군다나 천연제품이나 GMP인증을 받은 제품을 주력화로 쓰기 때문에 모발에 손상과 자극을 최소한으로 줄었다. 평상시 높은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는 헤어스파나 두피클리닉 탈모 염색 천연펌 등 여러 시술들이 오픈기념으로 많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게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시술로 진행되고 있다.

Q. ‘뷰티킹헤어’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시스템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다.

A. 보통 고객들이 제품을 살 때 매장에서 결제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고객은 자신이 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샀는지 의문이 들 때가 많다. 뷰티킹은 본사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온라인에서 판매가 되고 있어 직접 여러 제품들을 비교해보며 살 수 있고, 헤어클리닉 두피클리닉 제품들뿐만이 아니라, 드라이기 빗 많은 홈케어 제품들이 판매 되는 건 물론이고 예약 결제까지 가능한 온라인 시스템을 말한다.

Q. 염색, 펌, 커트 등의 시술에도 ‘뷰티킹헤어’만의 노하우가 있는지

A. 펌과 커트는 일반적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게 얼굴형과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링을 해줘야 한다. 남성들의 짧은 머리 포마드 투블럭 가르마펌부터 여성의 레이어드컷 C컬펌 바디펌 열펌 등등 고객들의 얼굴형과 이미지에 맞게 최상의 디자인을 제안하고 상의한 후 시술이 들어간다. 뷰티킹 염색의 경우는 천연염색으로 일반적인 염색과는 다르다. 염색하는 도중이나 후에도 두피에 전혀 자극이 없고 완벽한 색을 자랑한다. 물론 GMP 천연제품이기 때문에 모발 두발 손상에도 걱정이 없다.

Q. ‘뷰티킹헤어’가 지향하는 헤어샵의 모습이 있는지

A. 첫 번째가 가족 같은 분위기이다. 직원들과 웃으며 일하고 원장이 직접 바닥청소 때론 직원들이 커트를 할 때 솔선수범 서브 역할까지 수행한다. 말보단 행동이라고 하여 실천하는 리더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보통 헤어샵은 주말에 손님이 많으므로 평일에 직원들이 휴무를 가질 수밖에 없었다. 청라 뷰티킹 직원들은 각종 경조사까지 고려하여 직원들을 주말에 쉬게 하고 본인이 직접 출근을 해 시술을 하고 있다. 원장이 직접 발로 뛰어 누구나 말하는 인천 청라에서 제일 잘하는 미용실 기분 좋아지는 헤어샵을 운영할 계획이다.

홍지운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