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08 (토)
‘카카오 헤어샵’, 다양한 이벤트 통해 저변 확대...‘눈길’
상태바
‘카카오 헤어샵’, 다양한 이벤트 통해 저변 확대...‘눈길’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1.16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 <사진제공=카카오헤어샵>

[KNS뉴스통신=서미영기자]미용실 O2O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이 화제다.

‘카카오헤어샵’은 입점 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매장과 디자이너들에게 연말 포상을 제공하기 위하여 ‘연말 매장 및 디자이너 어워드’ 개최하며 저변을 확대하고 있는 상황.

지난 12월 진행된 어워드는 우수 매장 선정 기간인 12월 동안 페이지 관심을 많이 받고, 고객 리뷰를 많이 받은 매장 및 디자이너가 소속된 40매장에게 2017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 및 캘린더, 매장 전체 직원 대상 간식 제공 등 혜택을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카카오헤어샵’ 측은 “7월 서비스 오픈 이후 카카오헤어샵 플랫폼을 통하여 많은 매장들이 신규고객 유입에 큰 효과를 보고 있다”며 “고객의 예약결제를 높이기 위하여 매장 페이지 구성부터 메뉴, 시술사진 등록까지 콘텐츠 구성에 매장과 디자이너가 함께 노력하고 있다. 열심히 노력하여 결실을 맺고 있는 매장과 디자이너들에게 연말에 포상을 주고자 단기 이벤트를 진행했다”는 말로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카카오 헤어샵’은 2017년에는 단기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 어워드를 확대하여 꾸준하게 노력하는 많은 매장과 디자이너들에게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다양한 입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할 예정이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