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여성 지도자들 '신년 하례인사'
상태바
경산시, 여성 지도자들 '신년 하례인사'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7.01.13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 주관 2017 여성 신년 인사회 개최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 주관 ‘2017 여성 신년인사회’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사진=경산시>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산시의 여성지도자들이 지난  13일 한 자리에 모여 ‘2017 여성 신년인사회’를 로터스 101 연회장에서 개최했다.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최경환 국회의원, 최영조 시장, 최덕수 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지역 기관단체장, 여성단체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신년하례 덕담을 나눴다.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이영순)은 신년사를 통해 “ 오늘 이 자리는 희망찬 새해의 덕담을 나누고 새로운 도약과 화합을 다지는 자리로서 새해에도 여성지도자들이 더 낮은 자세에서 더 배려하는 마음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자”고 말했다.

최영조 시장은 “지난 해 경산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준 여성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새해에도 여성지도자들의 사랑과 애정이 모든 시민에게 퍼져 행복경산이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5년 창립한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관내 20여개 여성봉사단체, 1만7천여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각종 자원봉사, 장학금 기탁, 금전달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그래서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해 경북도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한 ‘2016년 사업평가회’에서 우수단체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안승환 기자 ash374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