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신년회 모임 갈만한 안산 맛집은?
상태바
2017년 신년회 모임 갈만한 안산 맛집은?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1.1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다사다난했던 병신년이 저물고 2017년 정묘년 새해가 밝았다. 올 한 해를 기원하며 소망을 담아 가족, 친지, 직장 동료 및 소중한 지인들과 신년회 모임을 가지는 모습을 여기저기서 보게 된다. 경기도 안산에서 신년회 장소로 가볼 만한 맛집을 소개한다.

한 해가 지날수록 건강에 대한 관심은 자연스럽게 높아지기 마련이다. 그 동안의 건강을 고려하지 않은 나쁜 습관들을 제하고 규칙적인 운동, 충분한 숙면, 바른 자세로 걷고 일하기 등 우리 몸에 좋은 습관들을 장착할 필요가 있다. 꾸준한 사교 관계는 사회생활에 있어서도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도 도움을 준다. 신년회 모임장소도 건강을 고려한 식단을 제공하는 곳이 참석 인원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다.

경기 안산에서는 ‘금화전복’이 웰빙 식단 맛집으로 추천되고 있는 대표적인 곳이다. 금화전복은 무엇보다 날마다 완도산 전복을 신선한 상태로 공수해 전복이 들어간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전복요리 전문점으로 유명하다. 갓김치, 깻잎 장아찌 등 직접 만든 10여가지의 푸짐한 기본 찬을 제공하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맛집 소개 프로그램인 KBS2 TV ‘생생정보’에도 나온 곳으로 방송에선 전복 낙지 연포탕과 전복 갈비찜이 소개됐다. 이밖에도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전복 삼합 구이(전복, 키조개관자, 차돌박이)도 잘 알려진 별미다. 매장 규모가 1, 2층 100여석에 자개 밥상, 색동 방석 등 복고풍 콘셉트로 어르신을 동반한 안산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