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01 (금)
해커스인강, 토익스피킹 Lv.7 달성 지원 위해 인강 수강기간 연장
상태바
해커스인강, 토익스피킹 Lv.7 달성 지원 위해 인강 수강기간 연장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1.11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해커스가 수험생의 토스 Lv.7 달성을 위해 토익스피킹 인강 수강기간 연장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토스 평생보장반’은 수강기간 내 미션을 달성하면 무제한으로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토익스피킹 인강을 무제한 수강 할 수 있고, 원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을 때까지 수강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세이임, 박아리나 강사는 최근 추가된 신유형과 빈출 문제 등 시험에 나올 문제 위주로 강의를 진행하며, 세이임 강사는 발음 클리닉 강의를 통해 초보자의 점수 획득 지원에 나선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2016년 10월 3주 YES24 국어외국어사전 주별 베스트셀러 TOEIC S&W 분야 1위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Start’, 2016년 3월 2주 Yes24 국어/외국어/사전 주별 베스트셀러 토익Speaking 분야 1위에 오른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Level 7, 8’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토익스피킹 온라인 모의고사 3회분 ▲PC/PMP/모바일 수강권 ▲해커스잡 취업 ALL KILL 프리패스 7일 무료 수강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최신 업데이트 되는 강의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학습 중 궁금한 사항은 ‘1:1 Q&A 서비스’를 통해 언제든지 직접 질문하고 실시간으로 답변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매일 밤 7시 선착순 500명에게는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TOEIC Speaking Start’ 교재의 MP3를 무료로 제공하며 빠른 목표점수 달성을 돕고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