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유에스베드 김포점 오픈기념, 씰리매트리스 전 매장 할인 실시
상태바
유에스베드 김포점 오픈기념, 씰리매트리스 전 매장 할인 실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6.12.3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씰리침대,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수입 매트리스 전문업체 유에스베드가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에 김포점을 12월 30일 정식 오픈하였으며, 오픈기념 씰리매트리스 등 일부 품목에 한하여 전 매장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김포점이 추가되면서 유에스베드는 일산본점, 마석점, 동수원점, 원천점, 강서점, 용인점, 식사점, 대구점, 대전점, 천안점, 부산점까지 총 12곳을 운영하며, 국내 최다 매트리스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소비자와 한층 더 가깝게 침대 매트리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연말연시 새로운 기분으로 룸인테리어를 변경하거나 묵은 가구 제품을 교체하는 가정이 많아서 매트리스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 그 중에서도 씰리매트리스나 템퍼매트리스의 하이브리드 제품에 대한 관심이 크다.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제품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메모리폼 소재와 독립스프링 시스템을 함께 적용시켜 기존의 메모리폼의 재질과 두께를 더 높여 침대매트리스의 안락함과 지지력을 한층 더 향상시킨 제품들이다.

유에스베드는 이러한 프리미엄 미국 매트리스 제품들의 직수입을 통한 저렴한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여 최근 국민일보에서 주최한 '2016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시상식에서 가구 매트리스 멀티샵 부문 1위를 차지한 만큼 앞으로도 계속 고품격 제품과 서비스를 이어나가겠다고 본사 관계자는 말했다.

전 매장 할인 행사는 1월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유에스베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