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9 (토)
해커스, 출석 미션 성공시 토익스피킹 수강료 환급
상태바
해커스, 출석 미션 성공시 토익스피킹 수강료 환급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6.12.2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가 ‘토스인강 300% 환급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당 환급반은 출석 미션을 성공하면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으며 목표를 달성할수록 환급률이 높아진다. 환급시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출석 미션을 성공하고 수강 기간 내 토익스피킹 시험에서 '레벨 7'을 달성하면 수강료의 200%를, ‘레벨 8’을 달성할 경우에는 수강료의 300%까지 환급한다. 이에 따라 수험생들은 최대 320,580원까지 수강료를 돌려 받을 수 있다. 출석 미션에 실패하더라도 ‘해커스인강 5만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토익스피킹 온라인 모의고사 3회 무료 응시권 ▲취업 ALL-KILL 패스 7일 자유 수강권 ▲모바일/PC/PMP 무료 다운로드 수강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는 ‘파트별 핵심전략 강의’와 실전 대비를 위한 ‘토스 총평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토익스피킹 인강은 유형별/파트별 포인트를 짚어주는 학습 시스템으로 단기 고득점 달성을 지원한다. 매달 업데이트되는 최신경향 분석을 통해 문제 유형별 답변 노하우를 알아볼 수 있으며, 세이임/박아리나 강사가 제공하는 만능 답변 템플릿을 통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또한 학습 중 궁금한 사항은 ‘1:1 멘토링 서비스’를 통해 언제든지 직접 질문하고 실시간으로 답변 받을 수 있도록 한다.

강의는 YES24 국어/외국어/사전 베스트셀러 토익Speaking 분야 1위(2016년 3월 2주 주별베스트)에 오른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Level 7•8’ 등 최신 교재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입문/기본/정규로 구성된 교재를 통해 레벨별로 체계적인 학습도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