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상품 한 자리에...'크리스마스 페어' 18일까지 킨텍스서 열려
상태바
크리스마스 상품 한 자리에...'크리스마스 페어' 18일까지 킨텍스서 열려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6.12.1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제3회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가 일산 킨텍스에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9일 오픈한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에는 얼어붙은 시국 상황에서도 연말연시, 크리스마스시즌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선물을 사고자 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과 선물들이 저렴한 가격에 한자리에 모여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는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가족 단위 관람객은 성탄 승마체험, 레고체험 등의 체험 이벤트를 통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연인들은 메리냠냠전에서 개최되는 플리마켓과 다양한 공연 이벤트로 색다른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또 경기도, 고양시, 전라북도 등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다녀올 수 있는 특별한 관광지를 소개하는 성탄 투어리즘관도 마련돼 있어 전국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행사 소식도 접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복장을 하고 오면 현장 투표를 통해 경품을 지급하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마련돼 있다. 어린이, 유아 전문 행사인 ‘Baby & Kids Fair(베이비앤키즈페어)’도 동시에 개최돼 볼거리도 다채롭다.

코리아 크리스마스페어 행사 관계자는 “시국이 불안정한 만큼 크리스마스페어에서 만큼은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고 가셨으면 좋겠다”며 “행사에는 다양한 자선단체도 함께하고 있으니 성탄시즌 나눔의 의미도 함께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홈페이지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행사관련 문의는 코리아 크리스마스페어 킨텍스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