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불맛이 느껴지는 홍대 상수동 고기 맛집
상태바
달콤한 불맛이 느껴지는 홍대 상수동 고기 맛집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6.12.1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 때문에 12월에는 유독 행사가 많은 달이다.

개인별로는 1년을 무탈하게 잘 보낸 의미에서 지인들과의 망년회 모임과 혹은 12월의 성탄절 때문에 연인들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데이트 등의 크고 작은 모임이 많고, 기업별로는 1년 성과에 따른 지나간 한 해와 앞으로 다가올 1년도 노력하자는 취지에서 송년 회식 모임이 잦은 기간이 12월이다.

그만큼 유독 모임 행사가 많은 달이 바로 12월 연말이다. 그 중에서도 홍대와 상수동 지역은 많은 중견 기업들이 집중적으로 몰려 있고, 트렌디한 거리의 특성 때문에 젊은 층의 방문이 유독 많은 지역 중 한 곳이다.

그렇기 때문에 직장인들과 젊은 층들이 홍대 상수동의 회식장소 술집, 혹은 데이트코스의 맛집을 찾는 비중이 다른 지역보다 유독 많은 곳이다. 여기에 홍대 상수동 근방은 유명한 맛집들이 매우 많아 테이스티로드 혹은 생생정보통에 나온 곳도 많은 편이다.

이러한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홍대 상수동 고기 맛집 중 하나가 바로 달콤한 불맛이 느껴지는 ‘고고갈비’다. ‘고고갈비’는 고객들이 고기를 직접 굽지 않고 매장에서 대신 구워주는 갈비로, 고기를 태우지 않고 옷에 고기냄새가 스며들지 않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이색적인 우주 솥으로 테이스티로드에서 극찬 받은 홍대 상수동 고기집이기도 하다. 이 때문에 홍대 상수역 근방의 저렴한 모임 회식 장소나 술집, 데이트 코스를 찾는 직장인들과 젊은 층들의 방문이 많다. 특히 이색적인 우주솥 갈비는 홍대 맛집 베스트 10으로 SNS에 자주 소개되기도 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