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남해군, 1086억 투입…신규사업 84건 추진
상태바
남해군, 1086억 투입…신규사업 84건 추진
  • 정호일 기자
  • 승인 2016.12.13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호일 기자] 남해군이 총 1086억원의 사업비를 투입, 총 84건의 신규사업을 내년 본격 추진한다.

군은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군청 군수실에서 박영일 군수 주재로 내년도 신규사업 보고회 일정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앞서 지난 10월 개최된 내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에 더해 남해군이 내년도 새롭게 추진할 신규사업만을 선별, 추진계획을 보다 면밀히 분석해 예상되는 문제점과 사전 행정절차 이행에 만전을 기하고자 마련됐다.

남해군이 내년도부터 추진할 주요 신규사업은 남해추모누리시설확충, 동창선다누리플랫폼조성, 선소갯벌체험해수욕장조성용역, 해양낚시공원조성, 산림 생태복원 및 재해예방, 남해읍도시계획도로개설, 남산교위험교량재가설, 농촌중심지활성화, 농촌생활환경정비, 신재생에너지융복합지원, 의료취약지거점의료기관지원, 친환경미생물배양센터운영, 명품남해마늘생산기반구축, 북변천생태하천복원사업 등 총 84개 사업이다.

군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각 사업들에 대한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 효율적인 사업 추진방안과 문제점의 해결 대책을 강구하는 등 내년도 신규사업 추진에 더욱 내실을 기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보고회는 직원 간 소통과 협업을 통한 군정목표 달성이라는 박 군수의 의지에 따라 팀장 이하 팀원급 직원들이 보고회에 참석해 군정 업무를 공유하고 토론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12일 열린 보고회에서 박영일 남해군수는 “기존 사업에 머물지 말고 지역발전을 위한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군민이 피부로 체감할 수 있는 참신한 신규사업들을 계속해서 적극 발굴해 주기 바란다”며 “내년에는 그동안 준비하고 추진돼 왔던 사업들의 성과가 가시화되는 만큼 사업추진에 더욱 가속도를 낼 수 있도록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해 주기 바란다. 특히 업무 공유를 통해 부서간, 팀간 연계되는 사업은 서로 상승효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업무를 추진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호일 기자 hoie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