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신계용 과천시장
상태바
[동정] 신계용 과천시장
  • KNS뉴스통신
  • 승인 2016.12.09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과천시>

[KNS뉴스통신] 신계용 과천시장은 9일 오후 3시 지난 2004년 기획돼 12년만에 착공에 들어간 과천지식정보타운 공공주택지구 택지조성 공사 현장을 방문했다.

이날 신 시장의 현장 방문에는 도시사업단 김유경 단장 등 관계 공무원 10여명이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신 시장은 LH경기지역본부 단지사업처 김원태 처장 등 LH 관계자로부터 사업의 향후 일정과 계획을 보고 받고 원활한 사업진행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신 시장은 “12년간 끌어오던 지식정보타운 조성 사업이 드디어 착공을 하게 돼 너무나 기쁘다”며 “과천시의 미래성장 동력을 창출하고 지속가능한 자족도시 기반 조성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게 될 지식정보타운내의 적극적인 기업유치와 첨단산업 연구단지 조성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과천지식정보타운 공공주택지구를 우회하는 국도 47호선 공사와 관련해서는 고가도로를 받치는 시설물로 인해 과천시의 경관이 훼손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써줄 것을 거듭 당부했다. 이 도로는 과천지식정보타운과 마찬가지로 이달 착공해 오는 2021년 6월 준공될 예정이다.

한편 과천지식정보타운에는 공공분양 4710세대, 민간분양 3562세대 등 총 8272세대의 공동주택과 단독주택 209호를 포함해 총 8481호가 건설될 계획이다.

KNS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