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59 (일)
서강 SLP, 전국 65개 학당 2017년 초등부 신입생 모집
상태바
서강 SLP, 전국 65개 학당 2017년 초등부 신입생 모집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6.12.0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당별 학부모 설명회 및 Warm Up 무료 개강…할인 이벤트 등 프로모션 진행도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반듯한 아이, 반듯한 영어’ 서강 SLP(Sogang Language Program)가 2017년 새 학기를 맞아 전국 65개 학당에서 초등부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2017년 SLP의 신입생 캠페인은 영어만 잘하는 아이가 아니라 영어도 잘하는 아이로 키우고 싶다는 엄마들의 생각에서 시작됐다. 올해 SLP의 초등부 슬로건은 ‘영어 실력, 그 이상을 원하는 엄마는 SLP에 보냅니다’로 SLP만의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인퓨전 러닝(Infusion Learning®)’으로 영어 실력과 사고력은 물론, 반듯한 인성까지 길러주고자 하는 서강 SLP의 교육 목표를 담았다.

서강 SLP의 초등부 프로그램은 전인교육을 기반으로 하는 서강대학교의 60년 교육 철학과 영어 교육 노하우가 집약된 프로그램이다. 생각과 표현이 자유로운 영어를 목표로 SLP의 영어교육연구소에서 개발한 ‘인퓨전 러닝’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영어로 표현하는 Skill, 다독을 통해 배경지식을 쌓는다.

또한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는 Knowledge, 리더십, 도전 의식 등 글로벌 인재가 되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기질을 형성하는 Attitude를 습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유창한 영어 실력 향상, 고차원적 사고력 발달, 반듯한 인성을 함량하게 된다. 

SLP 초등부 모집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등록 가능하며, 학생의 연령과 학습 수준에 따라 맞춤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집중 과정(Intensive Track)’과 ‘몰입 과정(Immersion Track)’으로 나뉘어 있어 보다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영어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집중 과정’은 초등학교 입학 전후 영어 학습을 시작하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학습 수준을 고려한 흥미로운 주제들을 학습하는 ‘뉴하이키즈(New Hi, Kids!), 초등 3~4학년을 대상으로 배경지식을 확장하고 이를 활용하면서 영어 실력의 뼈대를 단단히 만들어주는 ‘빌드업(Build Up)’과 ‘스트레치아웃(Stretch Out), 유창한 의사소통은 물론, 각종 테스트에서도 실력 발휘할 수 있도록 전략적 학습 기법을 키우는 ‘립하이(Leap Hihg), 초등부 고학년 학생들에게 심화된 영어 교육을 제공하는 ‘에임석세스(Aim Success)’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몰입 과정’은 SLP의 유치부 프로그램인 ‘레인보우 브릿지(Rainbow Bridge)’ 졸업자와 같이 초등학교 입학 전부터 지속적인 영어 교육을 받아온 아이들을 위한 과정이다. ‘SAP(Specialized Academic Program)’ 과정에서는 미국 교과서와 SLP 자체 개발 교재 학습을 통해 자유로운 영어 의사표현은 물론 창의적, 비판적 사고력과 함께 전략적 학습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속적인 영어 몰입 교육을 받게 된다.

한편, 남동, 동탄, 안산, 용산, 용인수지, 북인천, 포항, 해운대 등 전국 65개 SLP 학당에서 2017년 초등부 신입생 모집을 맞아 학부모 설명회, 소그룹 간담회, Warm up 무료 개강,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LP 초등부 수강 및 상담은 SLP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가까운 지역의 학당에 문의하면 된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