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32 (월)
[인터뷰] 망원동맛집 ‘초한초마’…깔끔하고 개운한 국물 입맛 사로잡아
상태바
[인터뷰] 망원동맛집 ‘초한초마’…깔끔하고 개운한 국물 입맛 사로잡아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6.12.0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는 본격적인 겨울에 접어들면서 점점 더 추워지는 날씨 때문에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요즘 얼큰함의 대표 음식인 짬뽕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늘고 있는데, 그중 맛있는 짬뽕을 찾아 사람들이 몰리는 핫플레이스로 소문난 곳이 바로 망원동에 있는 맛집 ‘초한초마’ 라는 중식집이다, 주변에 많은 중식집들을 뒤로 하고 사람들이 이곳으로 모이는 이유를 알아보고자 직접 초한초마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편집자 주〉

Q. 사람들이 초한초마의 짬뽕을 맛보기 위해 많이 찾아온다고 하는데.

A. 그렇다. 인근에 사는 사람들은 물론이고 회사원이나 학생, 주부 혹은 다른 구나 지역 사람들도 소문을 듣고서 이곳에서 팔고 있는 짬뽕을 먹어보기 위해 많이 찾아오고 있다. 무조건 맵고 자극적인 여느 중식집의 짬뽕과는 다르게 초한초마만의 깔끔하고 개운한 맛으로 승부하여 타 매장과 차별점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Q. 그렇다면, 초한초마에서 짬뽕 이외에 또 다른 특별한 음식은 무엇이 있는지.

A. 짬뽕 이외에도 모든 메뉴의 음식이 맛있지만, 그중에서 마늘탕수육이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다. 마늘탕수육은 마늘과 바삭한 튀김 그리고 달콤한 소스가 잘 어우러진 탕수육으로 사장님께서 직접 개발한 초한초마만의 특별식이라고 할 수 있다.

Q. 모든 메뉴의 음식이 맛있다고 하는데, 이러한 맛의 비결은 무엇인지.

A. 무엇보다도 음식 재료의 품질과 음식의 조리에 있다. 좋은 음식 재료에서부터 좋은 음식이 나온다는 말이 있듯이 초한초마는 맛과 고객분들의 건강을 위해서 늘 엄선된 음식 재료만을 사용하여 제공해드리고 있다. 앞으로 고객분들이 더욱 믿고 신뢰하며 드실 수 있는 음식을 만들고 싶다.

 

Q. 여러 메뉴 중에 가장 인기가 있는 음식이 있다면.

A. 가장 인기가 좋은 음식은 ‘차돌 짬뽕’과 ‘마늘탕수육’이다. 차돌 짬뽕은 부드러운 고기와 담백한 맛 그리고 역시나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 때문에 손님들이 많이 찾으시고 좋아해 주시며, 마늘탕수육은 초한초마 자체개발메뉴로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튀김의 바삭함과 두툼한 고기, 그리고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마늘과 달콤한 소스의 만남으로 많은 손님에게 사랑받고 있는 메뉴이다.

Q. 초한초마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가 있다고 들었는데…

A. 그렇다, 현재 초한초마에서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초한초마에 방문하여 식사 사진 등을 공유하면 매달 1회, 매월 1일 추첨을 통하여 문자를 통하여 발표하고 시식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분이 방문하고 이벤트에 참여해주길 바란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