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11 (월)
[인터뷰] 국내 유일 과일가루 이용 기미 잡는 '하얀연탄'의 '미백 천연팩'
상태바
[인터뷰] 국내 유일 과일가루 이용 기미 잡는 '하얀연탄'의 '미백 천연팩'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6.12.05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누구나 집에서 할 수 있는 "기미잡티 없애는 법 새로운 방향제시”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최근 국내 유일 과일 가루를 이용한 천연 팩 브랜드 하얀연탄에서 과일가루들과 각종 한방, 곡물채소 재료들을 이용한 천연팩이 겨울철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에 좋다는 소식이 쟁점이 되고 있다. 겨울은 여름과 마찬가지로 강한 자외선을 노출하고 건조하고 찬바람으로 인해 피부체온유지가 힘들어져 피부내 수분도 낮아지게 되는데 그로 인해 피부가 붉어지고 기미잡티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가 축적되고 그로 인해 색소침착이 일어나서 그로 인해 피부가 많이 어두워지고 칙칙해진다. 많은 사람이 피부 문제를 가장 많이 호소하고 있는 지금의 시기에 맞춰 집에서 할 수 있는 피부관리 천연팩을 출시한 '하얀연탄' 대표를 만나 이야기해봤다.

Q. 기미, 잡티를 없애는 방법으로 흔히들 병, 의원을 찾아가 시술을 받는 방법을 먼저 생각하는데, 정말 집에서 하는 천연팩으로 간단하게 관리가 가능한지?

A. 하얀연탄에서는 집에서 천연팩을 하는 것만으로도 효과적인 기미잡티제거를 할 수 있으며 한가지 재료만 이용하는 것보다 다양한 재료들을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인 기미잡티 없애는 법이다. 천연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안전하고 손쉽게 누구든 집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천연팩이다.  

Q. 천연팩에 들어가는 성분들은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재료인지?

A. 하얀연탄의 천연과일팩 레시피는 과일, 한방, 곡물, 채소 등등 순수 100% 천연재료분말로 구성된 가루들과 함께 물 등의 액체재료들(우유,요거트,계란등)을 섞어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과일 재료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기미잡티 없애는 법의 특효약이며 미백에 좋은 한방재료들과 각질제거에 좋은 곡물 재료들 그리고 피부 보습에 좋은 채소 재료들을 함께 섞어서 사용하기 때문에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효과적이다.

Q. 많은 여성이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아도 비용 문제로 쉽게 시술을 결정하기 힘든데.

A. 얼굴 잡티제거는 시술이 가장 좋기는 하지만 너무 비싸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 이런 비싼 가격은 시민들에게 엄청난 부담이 된다. 그래서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기미잡티 없애는 법을 실현하기 위해서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좋은 미백 천연팩을 만들게 되었다.

한편, 천연 화장품 브랜드 ‘하얀연탄’은 피부미용에 있어 비용 걱정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12월 패밀리 세일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천연팩을 미리 섞인 천연팩을 소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천연믹스팩’과 비피더스 성분으로 만든 ‘천연 비피더 에센스’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이 이벤트는 ‘하얀연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