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18 (일)
코리안몰 안진호 대표이사, 2016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수상
상태바
코리안몰 안진호 대표이사, 2016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수상
  • 이기연 기자
  • 승인 2016.11.3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이기연 기자] 지난 2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리버사이트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유망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부문에서 온라인 해외 역직구 쇼핑몰 코리안몰(KoreanMall)이 대상을 수상했다.

코리안몰은 한국 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해외 역직구 쇼핑몰이다.

이 쇼핑몰은 한국 쇼핑몰 최상위 도메인을 확보했으며, 세계 최초로 지능형 자동번역 시스템을 통해 총 14개 언어 및 170개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6년 수출 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된 코리안몰은 글로벌 고객의 이용 편의를 위해 기업부설연구소에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하여 플랫폼을 개발 및 개선하고 있다.

코리안몰 안진호 대표는 한국 상품 선호도가 높은 중국 및 동남아 시장뿐 아니라 미주, 유럽, 호주지역, 한류 열풍 지속 지역, 할랄 시장 등 다양한 글로벌 국가를 공략해 기존 온라인 쇼핑몰과의 차별화 한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코리안몰은 aT센터, 대한가수협회, (재)국제모델협회, 공영홈쇼핑, 도매꾹 등 다양한 기관과의 업무협약에 박차를 가해 한국 제품의 경쟁력을 알리는 한편 해외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이처럼 코리안몰은 한국 상품들의 글로벌 가격경쟁력을 확보해 해외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Alexa 랭킹 국내 1위(국내 역직구 전문쇼핑몰 기준)를 달성하고 있다.

이기연 기자 lolo006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