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 헬스보충제 전문 쇼핑몰 힘맨닷컴, 겨울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단백질 ‧ 헬스보충제 전문 쇼핑몰 힘맨닷컴, 겨울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6.11.2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단백질보충제 및 헬스보충제 전문쇼핑몰 힘맨닷컴이 겨울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규 회원가입 고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단백질보충제 ‘엔볼륨 게이너’ 300g을 무료 증정(택배비용은 소비자 부담)한다. 엔볼륨 게이너는 부드러운 천연 코코아 파우더가 함유된 제품으로, 고품질 단백질이 들어 있어 효과적인 근육 생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힘맨닷컴 제품 평가단도 모집한다. 제품 평가용으로 제공되는 상품은 ‘웨이 게이너 매스’ 각 300그램 중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회원가입 후 ‘제품평가단신청’을 입력한 후 문자 또는 전화,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제품 수령 후에 블로그, 카페를 비롯한 각종 SNS에 사용 후기를 업로드하면 된다.

힘맨닷컴 관계자는 “운동 시 가장 만족스러운 결과를 줄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선착순 이벤트인 만큼 부담 없이 단백질보충제, 헬스보충제를 만나보고 싶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힘맨닷컴은 온·오프라인 헬스보충제 전문 유통업체다. 유통단계를 줄이고 좋은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온·오프라인 가맹점을 모집 중이다. 헬스보충제 및 단백질보충제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