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 마니아 설레는 겨울…대명비발디파크 렌탈샵 ‘인기’
상태바
보드 마니아 설레는 겨울…대명비발디파크 렌탈샵 ‘인기’
  • 한민재 기자
  • 승인 2016.11.2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한민재 기자] 대명 비발디파크 클럽비발디 렌탈샵이 차별화된 서비스로 스키/보드 마니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클럽비발디 렌탈샵은 데상트, 미즈노, 버튼 등 유명 브랜드 보드복은 물론 수천 장의 보드복을 구비해 고객의 선택권을 넓혔다. 특히 각종 장비와 패션에 신경을 쓰는 20~30대 이용객의 경우 보드복 선택에도 심혈을 기울이는데, 클럽비발디는 이러한 니즈를 채워줄 수 있는 브랜드 보드복들을 대거 구비해 만족도를 높였다.

또 클럽비발디는 '1회 렌탈 후 무조건 세탁'이라는 규정을 준수, 렌탈된 보드복은 바로 세탁소로 보내고 있다. 내부에는 매일 100% 자외선 오존 살균 세탁 및 살균 건조가 진행되는 오존살균실이 설치돼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보드복을 렌탈할 수 있게끔 했다.

업체 관계자는 “온라인 예약 시 파격적 할인율이 적용되며, 가격대비 효율을 극대화한 강습패키지도 운영하고 있다”며 “숍 내부에 실내 강습장이 설치돼 초보 보더들은 기본적인 안내사항과 스킬을 익힌 뒤 스키장으로 향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올해 새롭게 게스트하우스 운영을 시작한 클럽비발디는 겨울 워크숍을 위한 숙박시설 및 숙박 관광객들을 위한 숙박에누리패키지 상품도 마련해 놓고 있다.

이밖에도 무료셔틀버스, 넓은 주차 공간 등 다양한 고객혜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클럽비발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민재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