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규 영어연구소, 캐나다·미국 등 어학연수 할인기획전…유학피플과 공동 진행
상태바
최원규 영어연구소, 캐나다·미국 등 어학연수 할인기획전…유학피플과 공동 진행
  • 한민재 기자
  • 승인 2016.11.15 16: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한민재 기자] 최원규 영어연구소와 ㈜유학피플은 오는 17일부터 이달 말까지 어학연수, 유학 등 '2016 특별할인 기획전'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2016 특별할인 기획전'은 올해 가장 많은 유학생들이 선택한 어학연수 프로그램들을 제공해 학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연장된 기간에도 캐나다, 미국, 영국, 호주, 필리핀, 뉴질랜드, 몰타, 아일랜드 등의 국가별 어학연수 할인 혜택 서비스는 같게 제공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유학피플의 '2016 특별할인 기획전'을 통해 어학연수를 떠나는 학생은 10만원 상당의 최원규 영어연구소 인터넷 강의 수강권(원리문법 30강 인강)과 함께 어학원 입학 신청비, 기숙사 또는 홈스테이를 4주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필리핀, 캐나다, 미국, 호주 등의 나라를 연계해 어학연수를 할 경우는 필리핀 항공권을 제공하고 전문가의 대학&이민(캐나다, 뉴질랜드) 상담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아일랜드 학생비자 신청 시 보험이 무료고, 픽업서비스와 숙소 알선까지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유학피플이 준비한 기획전은 ▲인기 도시 기획전 ▲단기 어학연수 기획전 ▲연계형 어학연수 기획전 ▲일자리+워킹홀리데이 기획전 ▲대학 진학 장학금 기획전 등으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학피플 관계자는 “2016년 마지막 어학연수 관련 기획전인 만큼 비자무료대행은 물론 고급텀블러, 스마트폰 등 다양한 상품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연장되는 기획전 역시 온라인 1:1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되고 오프라인 상담은 강남역, 대구, 부산 각 지사별 유학원에서 받아볼 수 있다.

한민재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자신감충만 2016-12-04 21:47:04
쉬운 미국초등학교 교과서를 북캠으로 읽고 있어요. 영어가 한글처럼 술술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