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노블, 25일 부모 대상 '자녀 결혼전략 설명회' 개최
상태바
제이노블, 25일 부모 대상 '자녀 결혼전략 설명회' 개최
  • 한민재 기자
  • 승인 2016.11.15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한민재 기자]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은 오는 25일 오후 3시 제이노블 세미나실에서 결혼 적령기 또는 적령기가 지난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자녀 결혼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제이노블 강복자 원장이 직접 만남과 관련된 장소와 코디, 대화 방법 등에 관한 이야기와 현실적으로 결혼 확률이 높은 유형의 성격과 직업군에 대한 설명을 들려줄 예정이다.

강 원장은 현재 제이노블 성혼전문가 PA 양성에 주력하고 있고, 선별적으로 제이노블 내 강복자매칭이라는 상품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그동안 결혼정보 회사의 행사는 결혼 당사자를 대상으로 호텔 연회장 등에서 사회자가 게임을 진행하는 식의 이벤트가 대부분이었다. 또 부모 대상 행사는 각 대학 동문지에 광고를 내거나 유선상담을 해주는 정도로 소극적으로 진행돼 왔다.

제이노블 관계자는 “회사에 방문하거나 유선 상담하는 부모님들은 정보 부재로 효율적 방법을 찾지 못하거나 변화하는 세태를 반영하지 못한 이성상으로 고민이 많은 것 같아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설명회를 통해 결혼정보회사에서 제공하는 전문적 정보를 공유받아 자녀 결혼전략 수립에 도움이 됐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사전 등록으로 진행되며, 전화문의 후 참가를 신청하면 된다.

한민재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