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지 않고, 살 빨리 빼는 방법 있을까?
상태바
운동하지 않고, 살 빨리 빼는 방법 있을까?
  • 문정석 기자
  • 승인 2016.10.2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문정석 기자] 연말이 다가오면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 가족, 동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생각에 들뜨지만 한편으로는 늘어나는 체중으로 살을 빨리 빼는 방법을 고민하는 것도 사실이다.

효과적으로 살을 빨리 빼는 방법으로는 식단 조절과 함께 체지방을 줄이는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평소 직장과 학업 등 바쁜 일상으로 인해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거나 특히 규칙적 다이어트를 지키기 어려울 때에는 체중 조절용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평소 밀가루 등 탄수화물 섭취를 즐겨 살을 빨리 빼기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 추출물을 섭취해볼 것을 권한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탄수화물이 풍부한 음식을 먹더라도 살찔 걱정을 줄일 수 있다.

또 최근 한 매체를 통해 여자 연예인들 다수가 몸매 관리를 위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섭취한다고 밝혀 화재를 낳기도 했다.

‘야식의 천사’ 관계자는 “체중 조절과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원하는 직장인은 물론 학생, 주부, 일반 남성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살을 빨리 빼는 방법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최상의 품질과 안전을 위해 GMP획득 공장에서 제조하고 있는 ‘야식의 천사’는 총 2주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하루 한포 3정 섭취를 기준으로 하고 있다.

문정석 기자 bizmong@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