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 렌트나라코리아 “렌트사 별로 꼼꼼한 비교 후 선택해야”
상태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 렌트나라코리아 “렌트사 별로 꼼꼼한 비교 후 선택해야”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6.10.2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일반적으로 신차를 할부 구매하는 경우에도 차량 할인 등의 프로모션 혜택은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월 렌탈료를 지불하면 각종 세금부터 보험료, 차량 정비 비용 등까지 모두 포함된 장기렌터카의 경우 부담을 더욱 덜 수 있어 큰 매력으로 어필이 되고 있다.

장기렌터카는 원하는 차량, 등급, 옵션과 이용 개월 수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렌터카 업체 명의인 차량을 월 렌탈료만 납부해 내차처럼 운용하는 상품이며, 개인 신용도에 영향을 주지 않고 심사 또한 간편해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그 중에서 국내 모든 렌트사의 견적을 꼼꼼히 비교 분석해 알려주는 렌트나라코리아라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회사가 인기다. 비교 분석하면서 할인과 특판 프로모션 등을 적용해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 비교 견적을 제공한다. 또 100% 리얼 스토리텔링 출고 스토리로 충성 고객이 비교적 많은 편이다.

장기렌터카는 같은 차종과 옵션, 같은 조건이라고 하더라도 견적의 차이가 있는데 잔존가치가 다르며 심사 승인율도 다르고, 무보증 장기렌트카와 보증금 율이 다르게 책정 될 수 있기 때문에 렌트사 마다 주력 차종에 대한 프로모션 할인율 등 조건이 다르다. 또 가격과 서비스에서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렌트사 별로 꼼꼼히 비교한 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장기렌트의 경우 차량구매 시 소비자의 재정 상태를 고려한 다양한 초기 납부금 제도로 초기 비용이 전혀 없는 보증보험 제도와 보증금, 선수금 계약 방식이 있다.

보증금과 선수금은 비슷해 보이면서도 큰 차이가 있다. 선수금은 렌탈료 중 일부를 초기비용으로 지불해 월 렌탈료를 할인 받으며 차감돼 사라지는 금액이고 보증금은 월 렌탈료를 할인 받지만 계약만기 시 돌려받을 수 있다. 장기렌트카 계약만기 시 인수를 생각하고 있다면 보증금을 제외한 금액으로 인수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보증금 제도가 유리하다.

렌트나라코리아의 문선일 대표는 “장기렌트카 업체 중에서도 일부 업체의 VAT 별도 견적 금액과 선수금 견적으로 고객을 기만하는 경우가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또 올뉴카니발 장기렌트나 K5, 올뉴K7 장기렌트를 계약 후 출고 받을 때는 추가적으로 원하는 용품들을 모두 장착해 출고하는 서비스들이 인기이다.

신차 장기렌터카 비교 견적 및 자세한 사항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전문업체 렌트나라코리아에서 상담을 통해 조건에 맞는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