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소나무의 날’ 김순영 화가 작품전시회와 행사 개최
상태바
‘소나무의 날’ 김순영 화가 작품전시회와 행사 개최
  • 강윤희 기자
  • 승인 2016.10.0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순영 화가(왼쪽)와 박세준 회장(오른쪽).<사진=이기연 기자>

[KNS뉴스통신=강윤희 기자/사진=이기연 기자] 예원예술대학교와 대학원을 졸업하고 대한민국미술대전 심사위원을 역임한 중견작가 김순영 화가의 ‘소나무의 날’ 기념 작품전시회가 10월5일부터 27일까지 강남역 지하 3층 갤러리 G아르체에서 개최된다.

힐링 바이오 박세준 회장.<사진=이기연 기자>

5일 갤러리 G아르체에서 열린 개막식 축사에서 ‘딱 좋아’라는 TV광고에 직접 출연한 CEO 힐링 바이오 박세준 회장은 “소나무는 한국을 대표하는 상징목으로, 주택과 생활용품 등 한국인의 삶과 관련이 많아 사랑받고 있다. 이 같은 소나무를 주제로 다룬 김순영 화가의 안목과 비전을 축하하며, 소나무 분재 키우기는 애로가 많으니 소나무그림을 가정과 회사에 게시하면 서기가 넘쳐 운수대통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순영 화가는 인사말에서 “한국인의 사랑을 받는 소나무의 상징성을 논문으로 발표하며 연구했다. 소나무에 대한 진지한 관찰과 사색을 통해 우리 민족의 정서 함양에 도움을 주고자 소나무 그림에 온 몸을 바쳐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왼쪽부터 안종배 한서대교수,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 박세준 힐링 바이오 회장, 최충웅 KNS뉴스통신 편집인사장.<사진=이기연 기자>

한편, 이날 김순영 화가의 소나무 작품전시회는 매년 10월5일인 ‘소나무의 날’에 개최돼 그 의미를 더욱 높였다.

특히 매년 10월5일을 ‘소나무의 날’로 정하고 민간 기념일 홍보 페스티벌을 주최 추진한 (사)도전한국인운동협회와 클린콘텐츠 국민운동본부 안종배 한서대교수의 활동에도 큰 의미를 부여했으며, 국민들의 관심을 제고시키는 계기가 됐다.

강윤희 기자 kangyun1107@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