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1 22:26 (목)
콩케이스, 핸드폰 케이스에 새로운 옷을 입히다
상태바
콩케이스, 핸드폰 케이스에 새로운 옷을 입히다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6.10.0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른 곳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핸드폰 케이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핸드폰은 손에 들거나 몸에 지니고 다니면서 걸고 받을 수 있는 소형 무선 전화기를 말한다.

단어의 뜻에서 유추 해볼 수 있듯이 연락을 위한 하나의 장치로 탄생하게 된 핸드폰은 이제 단순한 연락 그 이상의 세상을 바라 보고 있다.

손안의 작은 세계로 불리는 핸드폰은 컴퓨터에 접속하지 않아도 인터넷 서핑과 지도, 쇼핑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최근에는 스타일에 센스를 더해주는 패션잡화의 기능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그날의 코디에 따라 핸드폰 케이스를 스타일에 맞춰 연출할 수 있기 때문.

값비싼 핸드폰을 바꾸는 대신 쉽게 디자인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케이스는 많은 사랑을 받으며 색다른 디자인,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다양하게 쏟아져 나오고 있다.

콩케이스는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다른 곳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핸드폰 케이스를 소개하고 있는 곳이다.

우후죽순처럼 쏟아져 나오는 쇼핑몰의 홍수 속에서도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콩케이스는 높은 품질의 핸드폰 케이스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상품의 대다수를 주문 즉시 발송하는 당일배송을 유지하여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한번 방문한 사람도 꾸준한 단골 고객이 될 수 있도록 매 시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도 말하지 않을 수 없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당일 배송이 100%될 때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하며, “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쇼핑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수미 기자 crazysea0824@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