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01 10:18 (일)
아이쇼퍼, 가을에도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아동복
상태바
아이쇼퍼, 가을에도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아동복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6.10.0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다양한 아동복 선보여 까다로운 소비자 눈길 사로잡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하루에도 수 많은 쇼핑몰들이 생겨남과 사라짐을 반복 하는 요즘, 한 통계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서 아동복이 차지하는 비율은 27%에 달한다고 한다.

27% 라는 수치에서도 6개월이 되기 전에 사라지는 쇼핑몰의 수치는 22%, 즉 5%의 쇼핑몰만 치열한 아동복 쇼핑몰 시장에서 살아남는다는 얘기다.

매년 우후죽순 쏟아지는 쇼핑몰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 까.

인기 아동복쇼핑몰 아이쇼퍼에서는 이에 대한 해답을 경쟁력 있는 상품과 매일 새로운 신상품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저격하라고 조언한다.

아이쇼퍼는 코디 하는 방법에 따라서 색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하루가 다르게 커나가는 아이들을 위하여 다양한 사이즈를 구비해 놓고 있는 곳이다.

또한 높은 품질의 아동복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가벼운 지갑의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로그인만 하더라도 사은품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여 까다로운 엄마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아이쇼퍼 관계자는 "크고 작은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상 어떤 쇼핑몰을 방문하더라도 비슷한 혹은 중복된 상품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며 "우리아이만큼은 더욱 예쁘길 바라는 엄마들의 마음을 헤아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디자인의 아동복을 매일 새롭게 선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상품과 서비스 그 이상의 만족을 누릴 수 있도록 아이쇼퍼는 오늘도 새로운 아이템을 업데이트하고 있다.

장수미 기자 crazysea0824@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