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주)투어골프매니지먼트, G+멤버쉽 런칭 기념 선착순 한정구좌 멤버 모집
상태바
(주)투어골프매니지먼트, G+멤버쉽 런칭 기념 선착순 한정구좌 멤버 모집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6.10.04 09:0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주)투어골프매니지먼트(대표 문용봉)가 골프투어 회원제 서비스를 시작했다.

(주)투어골프매니지먼트는 현직 KPGA 투어 프로가 설립하고 국내외 골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2009년 수원 태광골프센터 아카데미 운영을 시작으로 하기 시작하여 2011년 이후 매년 동남아 동계 전지훈련 및 일반 투어를 진행하는 회사이다.

이번에 런칭하는 ‘G+멤버쉽’은 골프레슨과 국내/외 골프 투어를 접목한 할인 멤버쉽 서비스로 다년간의 선수 레슨과 전지훈련 경험을 가진 TGM소속프로들이 모여 아마추어 골퍼들이 전지훈련이나 골프투어를 국내 최저가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국내외 단체골프투어 진행시 TGM소속프로들과 동반하여 무료로 실전레슨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도 멤버기간동안 무한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

또한 티브에서나 볼 수 있는 유명프로골퍼(김장우,유응열,조도현,장재식,이신프로 등) 들과 연계하여 멤버들에게 매달 무료 공개 강좌도 실시하고 있다.

‘G+멤버쉽’에 가입하면 태국, 베트남, 필리핀,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등 골프투어 상품을 최고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공항 픽업 서비스, 인천공항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는 물론 항공커버와 고급 스위스 밀리터리 여권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G+멤버쉽 회원의날 행사를 운영하여 시합을 통해 회원간 친목을 도모하고 다양한 상품도 시상한다. 이외에도 투어골프매니지먼트의 소속 프로들과 함께 하는 필드레슨 및 숏게임 레슨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멤버쉽 골드와 다이아 회원으로 가입하는 선착순 30명에게는 총 80만원 상당의 골프백세트를 증정하며, 가입하는 모든 분들께 G+직영 태국 방콕 골프투어 3박5일 티켓을 증정한다.

G+멤버쉽은 총 3가지 상품으로 등급별 회원카드를 발급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가입은 투어골프매니지먼트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장수미 기자 crazysea082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민지선 2016-10-10 11:43:16
가입하고 골프레슨 받았어요...레슨퀄리티 너무 좋았고 사은품도 빵빵~ 만족 별다섯^^

조준호 2016-10-04 19:00:55
멤버쉽좋네요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