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K-water 진도수도관리단, ‘사랑나눔 의료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K-water 진도수도관리단, ‘사랑나눔 의료봉사활동’ 실시
  • 위지영 기자
  • 승인 2016.09.29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계화 된 의료활동지원으로 지역 주민들 큰 ‘호응’
<사진제공=진도군>

[KNS뉴스통신=위지영 기자] K-water 진도수도관리단(단장 박소중)은 진도군의 적극적인 협조로 교통이 불편하고 다른 지역에 비해 의료 환경이 열악한 지역 주민들을 위해 (사)열린 의사회와 합동으로 ‘사랑나눔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했다.

29일K-water 진도수도관리단에 따르면 이번 의료봉사는 지난 25 65세 이상 노인, 부녀자, 장애우, 다문화 가정 등 약 250여명의 주민들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와 K-water 직원 등 총 50여명이 함께했다고 밝혔다.

 K-water 진도수도관리단은 노인인구가 많은 진도 지역 현실을 감안해 내과, 외과, 치과, 재활의학과, 물리치료, 한방, 미용봉사 등으로 구성됐으며, 주민들의 이동편의를 돕기 위해 진도수도관리단 직원들이 직접 3대의 차량을 지원했고, 의료 대기 시간 중 다과 등이 함께 제공되어 주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지역주민 L씨는 “이번 K-water 진도수도관리단에서 경제적 형편과 이동이 어려운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료 진료를 해주어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동진 진도군수는 “K-water 진도수도관리단에서 실시한 사랑나눔 의료봉사 활동으로 조금이나마 군민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 며 “이번 행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주신 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하여 농촌 지역이 살기 좋고 행복한 곳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위지영 기자 jiyeong376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