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06 (일)
BNK금융, 계열사 간 ‘대여금고 공동이용 서비스’ 개시
상태바
BNK금융, 계열사 간 ‘대여금고 공동이용 서비스’ 개시
  • 석동재 기자
  • 승인 2016.09.0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투자증권.BNK캐피탈.BNK저축은행 등 우수고객 대상

[KNS뉴스통신=석동재 기자]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그룹 내 비은행(BNK투자증권.BNK캐피탈.BNK저축은행) 등 계열사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여금고 공동이용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오늘(9일) 밝혔다.

비은행 고객들은 이용실적에 따라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의 부.울.경 지역 120개 영업점이 보유하고 있는 1만 2000여개의 대여금고를 기존 은행 고객들과 동일하게 이용가능하다.

아울러 신속한 안내를 위해 '대여금고 실시간 조회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하고,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고객들에게는 '두 은행 대여금고 상호교차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BNK금융그룹은 ‘대여금고 공동이용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내년 12월까지 비은행 계열사 우수 고객들에게 한시적으로 '대여금고 무료임대 이벤트'를 실시한 계획이다.

부산은행도 ▷부산은행 첫 거래 고객 골드바 구입 고객, 예금 상품인 BNK어울림 듀얼 패키지 가입 고객 중 거래 실적에 따라 올해 말까지 무료임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여금고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거래중인 금융회사에 신청 후 원하는 영업점을 지정해서 방문하면 된다.

노준섭부산은행 마케팅부장은 “그룹 계열사 간 다양한 교차 서비스 실시로 시너지를 확대하고, 고객 편의성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 이동점포는 추석을 맞아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부산역광장, 거가대교 휴게소, 해운대 벡스코 광장, 신세계 첼시 아울렛, 부전시장에서 신권교환 및 송편 나눔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석동재 기자 12345sd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