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그린팬, 추석특집 홈쇼핑 9일 진행
상태바
벨기에 그린팬, 추석특집 홈쇼핑 9일 진행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6.09.0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유해물질이 전혀 없는 세라믹 코팅 프라이팬 전 세계 1위 브랜드인 벨기에 그린팬이 추석을 앞두고 특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9일 낮 1시 40분에 GS 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전 방송에서 그린팬을 구매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긍정적 평가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그린팬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캠브리지 모델 3종 세트, 28cm유리뚜껑, 그리고 실용성이 높은 미니팬 2종 등 특별 구성으로 50% 이상 할인된 14만9000원에 준비했다”며 “아직 명절 음식을 위한 준비가 안 된 주부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제품을 구입한 12명을 추첨해 그린팬 우드비 냄비 세트를 선물로 주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그린팬을 구입한 고객들은 추석 전에 배송 받을 수 있어 추석 명절에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캠브리지 모델은 그린팬의 핵심 기술인 최신 더몰론(Thermolon) 코팅을 사용해 눌러 붙지 않는 기능을 더욱 향상시켰다. 열 효율성이 기존 PTFE 코팅 프라이팬 대비 5배 이상 뛰어날 뿐 아니라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한 매그니토 특허 기술을 적용, 사용이 매우 편리한 제품이다.

추석 특별 방송을 결정한 그린팬 관계자는 “이번 방송뿐 아니라 앞으로도 건강에 좋은 고품질의 세라믹 코팅 프라이팬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