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피트니스 브랜드 ‘렉스파’, 추석맞이 백화점 상품권 이벤트
상태바
홈피트니스 브랜드 ‘렉스파’, 추석맞이 백화점 상품권 이벤트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6.09.0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세계 7개국에 판매 중인 홈피트니스 브랜드 ‘렉스파’가 추석맞이 100% 당첨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승마운동기구는 MBC ‘나 혼자 산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채아가 모델로 활동해 일명 ‘한채아 승마기’로 불리는 ‘아임라이더(YA-930)’과 ‘알파라이더(YA-950) 등 2종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렉스파몰에서 해당 제품 구입 후 포토상품평 작성하고, 렉스파 카카오톡(ID : LEXPA)으로 이름과 연락처를 발송하면 백화점 상품권(5만원)을 받아볼 수 있다.

승마운동기 ‘아임라이더’, ‘알파라이더’은 하루 10분씩 2회 운동만으로도 60분간 걷었을 때와 비슷한 수준의 운동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실내 운동기구다. 강하게 몸을 자극해 근력강화 및 자세교정이 가능하고, 복근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체중 감량은 기본. 허리 및 다리 근육까지 강화할 수 있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체력 저하가 걱정인 중장년층이나 노약자도 무리 없이 운동이 가능해 추석 부모님 선물로도 제격이다. 승마운동기의 경우 평소 사용하지 않는 전신 근육을 활용해 구부정한 자세 교정에 도움을 주며, 척추 및 관절이 약한 부모님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효도선물로 인기다.

렉스파 홍보팀 관계자는 “렉스파의 인기 모델 아임라이더/알파라이더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것에 대한 보답으로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아임라이더/알파라이더는 체력이 약한 어르신도 유산소 및 근육운동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모델”이라고 전했다.

한편 렉스파는 주식회사 와이엔에이치가 지난 2010년 런칭한 가정용 헬스기구전문 브랜드다. 현재 스피닝 싸이클, 승마운동기구, 근력운동용 올인원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전체 매출의 70%를 해외에서 올릴 만큼 글로벌 시장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