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 그린 달빛’ 왕세자 박보검, '가을 남자'로 변신
상태바
'구르미 그린 달빛’ 왕세자 박보검, '가을 남자'로 변신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6.09.0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NGT, 2016 F/W 화보 공개…맥코트, 블랙 가죽재킷 등 눈길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배우 박보검이 매력적인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LF에서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티엔지티)는 전속모델 박보검의 2016년 F/W 화보를 공개했다.

박보검은 최근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근엄하면서도 장난기 넘치고, 까칠하면서도 따뜻한 왕세자 '이영' 역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TNGT 화보에서 완벽한 비율을 뽐낸 박보검은 우수에 젖은 눈빛과 몽환적인 분위기로 도시의 가을 남자로 변신,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캐주얼하면서도 컨템포러리한 스타일의 어반룩은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성 스타일중 하나다. 심플한 멋을 강조한 모던한 솔리드 컬러 맥코트와 그레이 재킷, 포근한 느낌의 그라데이션 니트, 야성미를 뽐내는 블랙 가죽재킷 등은 도시적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아이템들이다.

TNGT는 실용적이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맥코트, 블루종, 컴포트 수트, 오버 코트 등을 출시해 2030 남성들을 위한 캐주얼하고 컨템포러리한 스타일을 제안할 계획이다.

한편 전속 모델 박보검과 함께한 이번 화보공개를 기념하며 LF몰 공식사이트에서는 '박보검의 퍼펙트한 내일 LOOK' 투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박보검이 제안하는 맥코트 LOOK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23만원 상당의 TNGT 맥코트, 영화예매권,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