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부엌 "9월 한 달 ‘깔라만시’ 원액 할인 판매합니다"
상태바
마녀의 부엌 "9월 한 달 ‘깔라만시’ 원액 할인 판매합니다"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6.09.0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마녀의 부엌이 깔라만시 제품 출시기념으로 9월 한 달 동안 깔라만시 원액을 20% 할인 판매한다.

깔라만시 관련 제품은 요즘 다이어트용으로 인기다. 최근 한 포털사이트의 음료 가공식품 관련 검색어에 생수, 삼다수에 이어 깔라만시가 상위를 차지할 정도로 깔라만시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깔라만시는 항산화작용, 알레르기 억제기능 등과 함께 몸 속 독소를 제거하는 디톡스 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감귤류에 주로 들어 있는 것으로 알려진 헤르페리틴(비타민P) 성분도 함유돼 있다. 헤스페리딘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억제한다. 특히 비타민 함유량이 레몬의 30배에 달하고 시네후린 성분이 들어 있어 지방분해 효과도 있다.

이런 기능 때문에 다이어트하는 사람들과 피부 노화를 방지하려는 여성들 사이에서 깔라만시는 높은 인기를 차지하고 있다.

마녀의 부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깔라만시 재배에 최적의 기후를 나타내는 필리핀산이며, 고객들로부터 텁텁하지 않고 끝맛까지 상큼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원액 형태 외에도 완성된 음료 형태로도 판매 중이다.

한편 깔라만시는 여러 형태의 제품으로 시중에 나와 있어 쉽게 구할 수 있다. 원액, 티백, 가루 형태로 나와 있으므로 필요한 형태의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