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보루네오, 높은 시장 점유율로 '필라테스' 대중화 선도
상태바
비즈니스보루네오, 높은 시장 점유율로 '필라테스' 대중화 선도
  • 문정석 기자
  • 승인 2016.08.2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 가격, 소비자 위한 판매제도 눈길…콘텐츠 개발에도 힘써

[KNS뉴스통신=문정석 기자] 웰빙 라이프에 대한 관심으로 데일리 운동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체형교정 효과와 몸매 유지에 도움을 주는 필라테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고가의 수입 전문기구, 높은 강습료로 고급 운동으로 여겨지던 과거와 달리 중소업체들의 생산·강습료 인하로 척추 측만증, 자세교정, 재활, 몸매 관리 등에 탁월한 효능이 알려지면서 최근 대중화 바람이 불고 있는 것이다.

2012년 200개 미만이던 필라테스 스튜디오가 지난해는 1300여개로 3년만에 약 660% 규모의 어마어마한 성장을 한 것만 보더라도 그 인기를 체감할 수 있다.

다소 정적인 요가와 달리 필라테스는 기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다양한 몸의 움직임을 취한다. 전문적 필라테스 기구를 이용, 다채로운 동작을 취하면서 몸의 균형점을 찾고 근력을 키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필라테스 기구를 알아보고 있다면 ㈜비즈니스보루네오의 제품을 눈여겨볼 만하다.

현재 필라테스 판매 1위 업체를 위협할 정도로 높은 시장점유율을 달성한 비즈니스보루네오는 지난 5월 필라테스 기구를 처음 공급한 이래 업체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아왔다. 비즈니스보루네오는 여성의 이미지를 형상화해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을 선보이는 동시에 원자재를 아낌없이 사용, 견고한 바디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완벽한 설치시공과 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은 비즈니스보루네오의 장점으로 손꼽힌다. 고객관리 시스템을 통해 판매, 배송, 납기, 사후서비스 전 과정을 통합 관리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해피콜 서비스를 도입,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개선해 나가고 있다.

또 합리적 가격과 판매제도로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제공한다. 생산자와 구매자 간 상생을 위해 렌탈, 리스 등 소비자 기준에 맞춘 합리적 제도를 구축해 저렴한 비용으로 소비자들이 필라테스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한 것. 특히 렌탈 제도를 이용할 경우 정기적 관리를 통해 신속한 A/S를 제공, 자산관리의 부담을 줄여 준다.

비즈니스보루네오 관계자는 "스프링보드, 리포머 등 필라테스 기구 생산에만 국한하지 않고 필라테스 콘텐츠 개발에도 사력을 다하고 있다"며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바탕으로 필라테스 교육시장이 한층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문정석 기자 bizmong@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