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맥스 단백질헬스보충제 최대 39% 할인 진행
상태바
스포맥스 단백질헬스보충제 최대 39% 할인 진행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6.08.1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판타스틱4' 티켓 증정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밤샘 올림픽 응원으로 체력이 고갈된 소비자와 휴가기간 불어난 체중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인기 제품의 최대 3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은 웨이프로틴 오리지널, 스파르탄부스터, 머슬쉐이크, 매스게이너 등 4종이다.

 

이벤트 기간 중 단백질헬스보충제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4만원 상당의 뮤지컬 ‘판타스틱4’ 티켓도 증정한다.

웨이프로틴 오리지널은 가성비를 높인 순수 단백질헬스보충제이다. 우유에서 추출한 고품질 유청단백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몸에 해로운 포화지방과 트랜스지방이 없어 다이어트로 고민 중인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정가에서 39%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스파르탄부스터는 운동 전 섭취하는 에너지 보충제다. 일명 ‘부스터’로 불리는 스파르탄부스터는 국내 정식 수입이 가능한 성분을 사용한 것이 특징. 천연 카페인을 함유한 과라나추출물과 시트룰린이 많이 함유된 수박추출물 등 다양한 활성성분들이 체력향상과 펌핑 증가를 돕는 역할을 한다. 단시간에 고도의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모든 스포츠 활동 시 15분~30분 전에 섭취하면 효과를 누를 수 있다. 

머슬쉐이크는 스포맥스의 베스트셀러 단백질헬스보충제로 세계최초로 밀크시슬을 함유한 단백질헬스보충제로 알려져 있으며, 유청단백질과 우유단백질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복합단백질헬스보충제이다. 특히 최근 바나나 맛이 새롭게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매스게이너는 벌크업을 위한 고칼로리 게이너 제품이다. 마른 멸치체형 탈출을 꿈꾸는 소비자라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체중증가용 단백질헬스보충제이다. 체중증가를 위한 탄수화물 37g과 근육발달을 위한 단백질 19g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매스게이너는 운동 직후와 식사사이에 섭취하면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된다. 매스게이너는 이벤트 기간 중 5000원 할인된다.

단백질헬스보충제 할인이벤트는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